시계사랑 A/S 안내
1. 전제품 1년 무상 A/S
- 시계사랑은 전제품 1년 무상 A/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- 예외1 : 소비자과실, 기스제거, 유리교체의 경우 유상 A/S
- 예외2 : 밴드는 소모품으로 분류되어 A/S가 되지 않습니다.
2. 전제품 한국본사 A/S
- 전제품 한국본사 공식서비스센터에서 A/S처리가 가능합니다
시계사랑 A/S 절차
1. 시계사랑에 전화를 걸어 A/S 상담
- 전화 0505-883-0000 (오전 10시 ~ 오후 7시 /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2. 상담후 시계사랑으로 시계를 보낸다.
- 자세한 고장내용, 성함, 전화번호, 받으실주소를 꼭 메모하여 보내주세요
- A/S 보내실때의 택배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3. A/S완료후 택배를 이용해서 배송해 드립니다.
- A/S 기간은 2~4주 정도 소요되며 부품이 없을시 조금더 지연될수가 있습니다